반응형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Street Musician♬

혼자만의 사랑 (김건모) 코드 악보 본문

기타 악보

혼자만의 사랑 (김건모) 코드 악보

Street Musician♬ 2017. 3. 30. 11:19
반응형

참 좋은 노래입니다.  한글에서 코드 다 써가지고 복사해서 옮겼는데 코드사이 간격이 줄어들었네요 ㅠㅠ원래 위치 딱 맞춰서 코드 적어놨는데 ㅠㅠ 아무튼 즐겁게 연주하세요~

 

FM7  G  A7       FM7  G  CM7
Bdim  E7  Am  F#m7  Dm       G7

 

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        A7    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
가까이 있어도 널 볼 수가 없어 이별의 큰 벽에 내가 가려져 있어
  F         G7       Em   A7   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7
힘겹게 참아왔던 나의 체념 속엔 아직도 너의 흔적이 남겨져 있어
C              G        A7    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
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무너져 내리고
  F         G7    Em Am     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
널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은 어제와 다른 오늘로 지워져 가겠지
  C           G       Am      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m       Am    Dm  G     C   C7
처음 널 위해 흘리는 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워-어
    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m        A7  Dm           G7              C
내가 사랑했던 것 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

 

Fm  Bb  C       Fm  Bb7  Eb
Ddim  G    C G Am   Dm      G7

 

C              G       A7    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
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무너져 내리고
  F         G7    Em Am      Dm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
널 위해 준비한 나의 사랑은 어제와 다른 오늘로 지워져 가겠지
  C           G       Am      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m       Am       Dm  G     C   C7
처음 널 위해 흘리는 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워-어
     F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m        A7  Dm           G7              G#
내가 사랑했던 것 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
   Gm                  Fm              Bb      G A Bm A
혼자서 흘려야 하는 눈물 속에서 너를 보내고
    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F#m      Bm        Em   A7    D   D7
나의 눈물 속에서 넌 지금도 사랑을 가르쳐 주나 혼자만의 사랑을 워-어
     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F#m      B7
내가 사랑했던 것 만큼 너를 미워하면 잊을까
Em            A7            Bm      G  A7  DM7
이별까지도 사랑할 수는 없었기에

 

 

혼자만의 사랑 (김건모) 코드 악보 입니다. 

 

 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