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Street Musician♬

사랑할수록 [저음버전] (부활) 코드 악보 본문

기타 악보

사랑할수록 [저음버전] (부활) 코드 악보

Street Musician♬ 2017. 3. 30. 11:17
반응형

참좋은 노래죠. 복면가왕에도 나왔는데요.

2키 내려봤습니다.

즐겁게 연주하세요.


 


A#     C      A#      C

(전주

 

Dm      F       Gm   C         F

한참 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 언덕 넘어 거리에 

 

C     Gm        Dm7   Gm     A#  A7

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 넌 서있을 것 같아 

 

    Dm  F       Gm     C             F

내 기억보단 오래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 

 

C      Gm     Dm7       Gm      A# A7

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제가의 너처럼 

 

  F     Am       Dm         A# C         F   

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 하면 할 수록 

 

Dm Am A# 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  Gm

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 

 

(간주)

 

Dm      F       Gm   C         F

내 기억보단 오래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 

 

C     Gm        Dm7   Gm     A#  A7

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제가의 너처럼 

 

  F     Am       Dm         A# C         F   

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 하면 할 수록 

 

Dm Am A# 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  Gm

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 

 

   F  Am     Dm     A# C    F   

이제 지나간 기억이라고 떠나며 말하던 너에게 

 

Dm Am A#         F            Gm

시간이 흘러지날수록 너를 사랑하면 할 수 록 

 

  F Am       Dm         A# C         F   

너에게 난 아픔이었다는 걸 너를 사랑하면 할 수록 

 

 

 

사랑할수록 [저음버전] (부활) 코드 악보 입니다. 

반응형
Comments